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The dream of a butterfly
    My Music & Works 2012. 9. 22. 04:34






    Music : < The dream of a butterfly > from 2nd album <Breeze>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by Eunice Hwang


    저번엔 응답하라1997에 Breeze in my mind가 나오더니 오늘은 트윗에서 모르는 분이 전기현의 음악풍경에 제 음악 The dream of a butterfly 가 나온다고 알려주셨어요. 3집에 들어갈 마지막 한곡이 안풀려 악기앞에서 고민 하던 중에 그 멘션을 보고 다시 마음을 다잡습니다. 

    돈 없어서 홍보도 하나도 못했던 제 음악들이 요즘 스스로 조금씩 빛을 내려 하고 있는 걸 보고 저도 좀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.

    저번에 제가 드라마에 나왔던 걸 자랑한 글을 올렸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유명 가수는 응답하라에 자기 곡이 3곡이나 나와서 집중이 안되고 불편했다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더군요. 좋아하는 드라마인데 자기곡 때문에 감정몰입이 안되었다고.. 마냥 신나했었던 전 그 글을 읽고 좀 뻘쭘해지기도 했지만 어디서 나오든 누가 들어주시든 전 늘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. 제 생각과 마음이 담긴 그 음악에 함께 귀기울여 들어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나누어주시는 분들. 심지어 끄덕이며 공감하고 좋아해주시는 분들은 제가 계속 곡을 쓰고 음악을 할 수 있는 힘이 되니까요. 항상 감사한 마음 잃지 않고 음악 하겠습니다.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실망하지 않고 3집 열심히 만들어보겠습니다. 뭐, 너무 쉽게 많은 돈으로 뚝딱 만들어버리면 별 재미도 추억도 고마움도 덜 하잖아요.ㅎㅎ 다시 마음을 잡고 콩나물을 다듬어보겠습니다. 잘~ 예쁘게~!^^

Designed by Tistory.